카카오 이모티콘 이쁘니깐 카카오 사고

갤럭시 많이들 쓰니깐 삼전사고


지가 산것도 까먹고 몇달 현생살고와서 보면 올라있음

근데 20대 한남은 개잡주랑 곱버스타고 5분에 한번씩 어플보다가 한강감


내얘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