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이모티콘 이쁘니깐 카카오 사고
갤럭시 많이들 쓰니깐 삼전사고
지가 산것도 까먹고 몇달 현생살고와서 보면 올라있음
근데 20대 한남은 개잡주랑 곱버스타고 5분에 한번씩 어플보다가 한강감
내얘기아님

카카오 이모티콘 이쁘니깐 카카오 사고
갤럭시 많이들 쓰니깐 삼전사고
지가 산것도 까먹고 몇달 현생살고와서 보면 올라있음
근데 20대 한남은 개잡주랑 곱버스타고 5분에 한번씩 어플보다가 한강감
내얘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