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내 입장에서는


여자가 타락하는 과정이 꼴려서 좋아


그냥 조교물은 사실 조교한답시고

괜히 무리하게 가학적인게 들어가서

영 별로인적이 많은데


Ntr은 그런 가학플레이는 오히려 별로없음

수치플레이는 몰라도


소프트하게 플레이하면서도

신체적 정신적으로 타락하는게

Ntr에서 잘 나온거 같음


이거야말로 여성의 행복 아니냐


이게 페미니스트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