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8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동음 들으면서 일하니까 좋네 요나기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91 작성일 2021-07-05 11:22:41 https://arca.live/b/momoirocode/29423944 노래를 아무리 늘려도 결국은 매너리즘이 온다구ㅠ하루에 11시간을 듣다보면...그런 점에서 동음 듣는게 차라리 나을 듯ㅋㅋ근데 일 끝나고 보니까 쿠퍼액 ㅈㄴ 질척질척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출근충 2021-07-05 11:22:56 답글 변태색기 펼쳐보기▼ 요나기쟝 2021-07-05 11:23:43 답글 왜지? 감자? 펼쳐보기▼ 출근충 2021-07-05 11:23:59 답글 금요일밤 2021-07-05 11:23:21 답글 이어폰을 하루에 11시간을 씀? 펼쳐보기▼ 요나기쟝 2021-07-05 11:24:00 답글 일하는 시간 내내 듣고 쉬는시간에도 들으니까.. 펼쳐보기▼ 냥이21 2021-07-05 11:24:54 답글 밖에서 동음들으면 엄청부끄러울거같은대 펼쳐보기▼ 요나기쟝 2021-07-05 11:25:38 답글 도서관에서도 듣고 지하철에서도 듣고 다 해봐서 익숙함 펼쳐보기▼ 냥이21 2021-07-05 11:26:22 답글 냥이21 2021-07-05 11:26:29 답글 변태ㅐ 펼쳐보기▼ R22 2021-07-05 11:26:36 답글 고막을 살 펼쳐보기▼ 요나기쟝 2021-07-05 11:27:01 답글 심심해서 죽기 vs 고막 죽이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루종일 귀핥기만 하는 동음 [3] 카밋을_검색해 2021.07.05 270 0 내가 아는 마리는 남잔데 [5] 클로에리코 2021.07.05 119 0 자기 전에 듣기 좋은 음성 추천 점! [6] BineBine 2021.07.05 116 1 동음이 위험한점 ㄹㅇ.. [3] 일레이나좋아 2021.07.05 178 0 와 네네 양 존나많네 [12] 풀피리 2021.07.05 126 0 뭐지 두번이나 꼬르륵 소리들렸는뎈ㅋㅋㅋㅋ [6] 출근충 2021.07.05 124 0 이제 동음은 걍 없으면 허전해서 듣는거임 [4] 요나기쟝 2021.07.05 94 0 및붕이 좆된거같음 [6] 붕괴수 2021.07.05 243 0 6월에 동음안사서 [2] 코무코무 2021.07.05 59 0 오늘 너무 폭식한듯 [4] 일레이나좋아 2021.07.05 71 0 난 왜 뜬금없이 손톱관리 강의를 듣고있는거지 [2] 출근충 2021.07.05 72 0 진짜 ㅈㄴ 중요한 사실 하나가 있는데 [6] 요나기쟝 2021.07.05 100 0 신규유저 쿠폰주네 [3] 냥이21 2021.07.05 89 0 손톱깎는소리가 좀 어색하다 [5] 출근충 2021.07.05 133 0 와락치킨 맛잇내 [11] 클로에리코 2021.07.05 245 0 해명하세요 [3] 리바이바리 2021.07.05 154 0 쿠루하루 3편 660엔??????? [6] 냥이21 2021.07.05 134 0 으아아아크아아앙으앙크앙으크앙 [10] 네리모르 2021.07.05 115 0 나 손톱 길다고 꼽주네... [7] 출근충 2021.07.05 176 0 미치킹 [6] 풀피리 2021.07.05 120 0 갑자기 쿠루하루도 듣고싶어졌다 윽 모듣지 [4] 냥이21 2021.07.05 71 0 하이그래 금지어됨? [3] 리바이바리 2021.07.05 126 0 동음 들으면서 일하니까 좋네 [11] 요나기쟝 2021.07.05 91 0 아니 테구라 예고작 쿠루하루같다해서 들어봤는데 진짜네 [4] 냥이21 2021.07.05 258 0 넘졸려... [6] 으걍쥬금 2021.07.05 57 0 왜 뭔가 보이지 [10] 꼴받게하잖아 2021.07.05 125 0 트랙별 대본 이쁘게 정리해서 올려놓는 서클 존나좋아... [6] 출근충 2021.07.05 118 0 아니다 오랜만에 299519 들어야지 [2] 냥이21 2021.07.05 189 0 300017 [2] Tensorcrisis 2021.07.05 94 0 지금 들을 동음 [2] 출근충 2021.07.05 100 0 오들동 추천 [7] Mr_ella 2021.07.05 83 0 하이그레만 금지어 댄거 않이네 [5] 클로에리코 2021.07.05 197 0 . [7] 일레이나좋아 2021.07.05 92 0 이 와앙콘 개 참피가타 [4] 냥이21 2021.07.05 128 0 괘씸하거든요? [7] 코무코무 2021.07.05 254 0 동음땜에 야겜하나깔았네;; [13] 코메이 2021.07.05 142 0 나중에 들으려고 모아놓은 동음 [2] Cadarn 2021.07.05 76 0 오들동 [2] 냥이21 2021.07.05 64 0 및초밥 땡기네 [12] Mr_ella 2021.07.05 112 0 및음식 올리는것도 그만해야대나... [6] 클로에리코 2021.07.05 93 2 님들님들 후배장 성우 누구임?? [13] 냥이21 2021.07.05 129 0 331855 들었는데 좋긴한데 불만있음.. [2] ㅇㅇ 2021.07.05 60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05 1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