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를 아무리 늘려도 결국은 매너리즘이 온다구ㅠ
하루에 11시간을 듣다보면...
그런 점에서 동음 듣는게 차라리 나을 듯ㅋㅋ
근데 일 끝나고 보니까 쿠퍼액 ㅈㄴ 질척질척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