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연령만 듣는 및붕인데 어지간한걸론 이제 만족을 못하겠음
첨엔 귀긁는 소리 살짝만 나도 허리꺾었었는데
요샌 귀파는건 치로루나 힐링살롱 최근거랑 무키정도밖에 반응이 없음
그래서 한동안 쉬다와볼까 싶었는데
이미 조교완료되서 누가 귀 안파주면 잠을 못잠
고막은 아직 멀쩡한데 장애를 하나 안은 기분임
이제 어캄...

전연령만 듣는 및붕인데 어지간한걸론 이제 만족을 못하겠음
첨엔 귀긁는 소리 살짝만 나도 허리꺾었었는데
요샌 귀파는건 치로루나 힐링살롱 최근거랑 무키정도밖에 반응이 없음
그래서 한동안 쉬다와볼까 싶었는데
이미 조교완료되서 누가 귀 안파주면 잠을 못잠
고막은 아직 멀쩡한데 장애를 하나 안은 기분임
이제 어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