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연령만 듣는 및붕인데 어지간한걸론 이제 만족을 못하겠음


첨엔 귀긁는 소리 살짝만 나도 허리꺾었었는데


요샌 귀파는건 치로루나 힐링살롱 최근거랑 무키정도밖에 반응이 없음


그래서 한동안 쉬다와볼까 싶었는데


이미 조교완료되서 누가 귀 안파주면 잠을 못잠


고막은 아직 멀쩡한데 장애를 하나 안은 기분임


이제 어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