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아 이것도 대사 한명씩 말하노 수박만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74 작성일 2021-07-07 05:23:40 https://arca.live/b/momoirocode/29524654 3p 동음 요즘 다 왜저럼 오히려 1년 전꺼가 저런건 더 신경 쓴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코메이 2021-07-07 05:24:04 답글 수박만한 2021-07-07 05:24:30 답글 RJLily 2021-07-07 05:24:10 답글 수박만한 2021-07-07 05:24:39 답글 Tensorcrisis 2021-07-07 05:25:42 답글 코로나라 따로 자택 녹음 하는게 편하대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1-07-07 05:26:35 답글 그럼 그냥 따로 다 녹음하고 합치면 되지 한명 말할때 신음 사라지고 팡팡 소리만 들리는건 좀 펼쳐보기▼ ㅇㅇ (39.7) 2021-07-07 05:26:42 삭제 수정 답글 요령 딸리는 야매서클 부쩍 늘어난 느낌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1-07-07 05:27:26 답글 갈수록 음성퀄 떨어지고 일러퀄만 올라감 ㅋㅋㅋ 펼쳐보기▼ 퀸나세 2021-07-07 05:38:21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쥬지 빨다가 씹어서 피나면 뒤지는거 아니냐 [2] ㅇㅇ (223.39) 2021.07.07 192 0 페티시부 얘들 진짜 맘에안듬 [10] V0XV0XV0XV0XV0X 2021.07.07 175 0 나도 낮에 최면듣고 싶다 [4] Robert 2021.07.07 283 0 낼룸미 트위터 아이디 머야 [2] ㅇㅇ 2021.07.07 133 0 낼룸이 갔네... [2] ㅇㅇ 2021.07.07 134 0 넘모습해 [7] 착정기계유카 2021.07.07 123 0 아 동음 들으면서 일하는데 [2] 요나기쟝 2021.07.07 105 0 와 큰일남 ㄷㄷㄷㄷ [3] Tensorcrisis 2021.07.07 133 0 [RJ332594]산부인과에서 아기알바를 하고 있었더니 지인이 와서 엄청 바보취급당했다 6 [2] THR10 2021.07.07 930 2 꼴리는 네토라레동음 나올때까지 숨 참는다 [2] 네토라레성애자 2021.07.07 151 0 청자의 쥬지를 깨물어서 흡혈하는 흡혈귀동음 꼴릴듯 [1] 출근충 2021.07.07 143 0 요즘도 흡듭 초대장 뿌리냐? [3] ㅇㅇ (61.77) 2021.07.07 284 0 japaneseasmr 여기 터짐? [7] ㅇㅇ 2021.07.07 1239 0 현생을 살아야갯서요 [8] Liquidus 2021.07.07 146 0 볼 깨물어서 피나는 청자하고 [8] Mr_ella 2021.07.07 349 0 아잇 싯팔 개꼴받네 [4] Mr_ella 2021.07.07 109 0 나도 동네에 이런 서점누나 있었으면 좋겠다 [2] 출근충 2021.07.07 245 0 예전엔 동음 들으면서도 잘 잣는대 [4] RJLily 2021.07.07 171 0 뭐야 라라 투잡뜀? [3] Tensorcrisis 2021.07.07 228 0 시즌 184858493837호 및챈 사망 [4] 아반떼 2021.07.07 128 0 아 이것도 대사 한명씩 말하노 [9] 수박만한 2021.07.07 174 0 솔직히 리토 짜증나 [8] 및등어 2021.07.07 196 0 및및하 [6] 꼴받게하잖아 2021.07.07 281 0 현실이 히토미보다 더한것같아 [8] 출근충 2021.07.07 405 1 동음들으면 잠않오는 밋붕이들 업슴? [5] Liquidus 2021.07.07 126 0 어제부터 노가미꺼만 계속 듣는중 [10] 수박만한 2021.07.07 224 0 몇몇 동음 들을 땐 조루가 몰입이 돼서 좋더라 [6] ㅇㅇ (39.7) 2021.07.07 246 0 및하 [8] Robert 2021.07.07 115 0 시코시코 하기전에 들을 음성 추천해조 [1] ㅇㅇ 2021.07.07 269 0 아야카 쿠폰 줌 [4] 수박만한 2021.07.07 124 0 직거래한 알포 후기 [7] ㅇㅇ 2021.07.07 399 1 조류 [13] RJLily 2021.07.07 177 0 최면음성 정보글 써야하는데 귀찮다 [11] V0XV0XV0XV0XV0X 2021.07.07 220 0 및챈살인마 찾습니다 [6] 코메이 2021.07.07 125 0 일본어 잘알있음? [2] ㅇㅇ (27.120) 2021.07.07 136 0 나도 미미나메 듣다보면 [3] atjalkw 2021.07.07 158 0 팅글이 이런거임? [4] 코이소라 2021.07.07 226 0 조루인데 동음듣는이유 [10] V0XV0XV0XV0XV0X 2021.07.07 1041 0 이거 진짜 귀여움 [14] V0XV0XV0XV0XV0X 2021.07.07 204 0 327811 미미나메 좋더라 [1] 코이소라 2021.07.07 375 0 쌍둥이 드라이서포트 들은 이후로 [4] atjalkw 2021.07.07 333 0 이런 다리면 환영임 [8] Tensorcrisis 2021.07.07 22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7 06: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