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페이지에서 및만화 보고있었는데

이 에피소드 제목이 怖い話

무서운 이야기라는 의미가 처음에는 낫쨩의 자취생활을 타비 입장에서 무서운 이야기라고 말한거라 생각했음.



중간에 이네가 자기도 자취하는데 야채도 먹고 건강한 자취생활을 한다고 자랑함.

그러면서 미치쿠사야에서 자기집처럼 생활하는걸 보여주고 끝남

여기까지보고 이번화도 잘보고 갑니다 하고 껐음.


그런데 오늘 새로운 및만화를 보다가 怖い話 라는 제목보고 무서운 사실을 깨달은게











이네가 남에집에서 자기집처럼 살고있는게 무서운이야기였던 걸 깨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