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쿠 클럽에서 난교하는 거인가


또바메 또에데가

찐따년 목소리 흉내내는게


너무 찐따같아서

목소리 나올때마다 몰입이 안됨


테구라껀 잘 안 지우는데

이건 너무 찐따 같아서 지워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