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6시에 조교가 ㅈ같은 목소리로 "기상. 기상" 이지랄 하는데

주변 둘러보면 ㄹㅇ 지옥판임ㅋㅋㅋ

대가리박고 현실부정하는 놈, 누워서 천장보는 놈, 꿀잠자는 놈, 허버허버 침구정리하는 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