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슴이 저따만한데
애기마냥 앵앵대는 목소리에다가
말투는 그래도 뇨자 붙여야 하는지 뇨자 뇨자 하고
비록 이렇게 어려보여도 오래 산 몸이라는데
저만큼 빵빵하고 등치있으면 적당히 성숙한 몸 아님?
왜 나잇값 못하고 애기인척하는지
암튼 일러스트와 괴리가 심한데다가
목소리랑 말투 괴리도 심해서
오만상 집중이안되는 동음이었음

가슴이 저따만한데
애기마냥 앵앵대는 목소리에다가
말투는 그래도 뇨자 붙여야 하는지 뇨자 뇨자 하고
비록 이렇게 어려보여도 오래 산 몸이라는데
저만큼 빵빵하고 등치있으면 적당히 성숙한 몸 아님?
왜 나잇값 못하고 애기인척하는지
암튼 일러스트와 괴리가 심한데다가
목소리랑 말투 괴리도 심해서
오만상 집중이안되는 동음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