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저따만한데

애기마냥 앵앵대는 목소리에다가

말투는 그래도 뇨자 붙여야 하는지 뇨자 뇨자 하고


비록 이렇게 어려보여도 오래 산 몸이라는데

저만큼 빵빵하고 등치있으면 적당히 성숙한 몸 아님?

왜 나잇값 못하고 애기인척하는지


암튼 일러스트와 괴리가 심한데다가

목소리랑 말투 괴리도 심해서

오만상 집중이안되는 동음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