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에데가 갸루목소리 내면서 '치한 아저씨 동정자지 으리으리~'하면서 깔깔대고 웃을 예정임

이제 이걸로 12시리즈 정도 1년동안 내고 질렸다 싶을때 츠바메로 걸레히로인 내서 분위기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