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보면서 최면음성들으려는데 mp4로 되있는건 문제없고 mp3+srt 가 문제임

mp3라 오디오 플레이어로 실행되는데 다음껄로 넘어가면 인터페이스가 자동으로 안사라짐(mp4는 자동으로 사라짐) 설정에 있는데 내가 설정 못찾는거임? 원레 그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