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만있는거 들으면 딸잡을 타이밍이 어려움
 꼴리는대로 치면 흐름 중간에 끊겨서 빡치고
그걸또 이어서 듣자니까 뭔가 한발빼서 덜꼴리고
그냥 다듣자니까 사정관리당하는느낌이고
님들은 어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