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샤워하다가 뜬금없이 떠올랐는데 타 대대에서 온 후임 애가 있었음

대답할 땐 보통 말투로 하다가 편하게 얘기할 땐 ~~노? 이러고 단어도 이상하게 말하길래

원래 사투리 써? 하니까 야갤 모르냐고 야민정음 이라고 그랬었는데

그때 당시엔 디씨같은 커뮤사이트 안해서 뭔지 모르니 그냥 호응만 해줬었지


지금 뜬금없이 다시 생각해보니까 실제로 ~노 하면서 야갤러라고 밝힌 사람 지금까지도 걔가 유일하네


동음 이야기 : 군대 동음있음(카에데 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