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시로 들으면서 입문함


근데 일본어를 기초적인 것만 알고 잘 몰라

스즈시로중 젤 처음껀 받아쓰기 꾸역꾸역하면서 번역해서 들었는데 연야는 그 노가다를 다시 할 자신이 없음


파파고 음성인식으로 하려고 해도 이게 조금만 말을 안하면 바로 끊어버리더라

번역할 때 좋은 방법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