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이 많이 좆같으면 개인 차단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계속 분위기 작살내는 도가 넘는 갤의 공공의 적이 생기면 완장이 알아서 차단해주지 않을까요?
걍 한명한테 고깝게 보여졌다고 여장하는거까지 까발려지는건 불쌍하네요 심지어 여기 이상성욕갤인데
한 사람이 많이 좆같으면 개인 차단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계속 분위기 작살내는 도가 넘는 갤의 공공의 적이 생기면 완장이 알아서 차단해주지 않을까요?
걍 한명한테 고깝게 보여졌다고 여장하는거까지 까발려지는건 불쌍하네요 심지어 여기 이상성욕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