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회사 대리님 애기 생일이라 사진 보내줬는데

보고 애기 귀엽다 하고 생각없이 애기 생일이라 맛있는거 많이 차리셨네요! 했다가

자꾸 뭔가 찝찝해서 뭐지 했는데 생각 해보니 애기 칭찬을 안했음 ㅋㅋㅋㅋ

급하게 애기 이쁘다고 줄줄 썼는데 시간은 12분 지나있고

이거 너무 급하게 한 티 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