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에서 제일신경쓰이는게 왜 성우의 신음소리에 맞춰서 SE(팡팡)을 배치하지않는가가 궁금햇음
대충 찾아보니 팡!하나로 끈긴 SE도 존재하는데 좀 노가다하더라도 테구라처럼 소리 맞춰주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