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스스로 꼴리긴 쉬워도

남을 꼴리게 하긴 힘듬

그 꼴림의 핀포인트를 잡아내는건 일반 세일즈를 하는 것보다 더 힘든일 같음

왜냐면 변태오타쿠들 돈 졸라안씀 00년도 와레즈토렌트 복돌새키들마냥 불따가 몸에 베어있기때문


및갤하면서 놀라는건 및붕이들 지갑 되게 잘 연다는거임

먼가 이바닥 생리가 한개라도 더 팔아야 다음께 나오는거고 이미 늦은후에 텐사마부활 외쳐도 아무의미 없는거처럼

그걸 잘 알고 있기 때문인가

 

그런의미에서 메이저 서클장들은 천재임

선불따 후에 후구매하는 호구및붕이들 제외하고 불특정다수 변태들의 지갑을 여는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