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로임 개인적으로 시츄에이션들이 다 별로였음
야스씬두 별로 근데 유카가 연기를 잘해서 목소리 휙휙 바뀌는게 좀 신기했음 사실 니 출소는 아침이였어~ 하는거 듣고 아니? 이 죄수 빡대가리 새끼는 군인들도 지 전역일은 안까먹는데 지 출소일을 모르다니 보통 빡대가리 새끼가 아니군 했다
덤으로 오마케에 츠바메의 남자 연기를 들어볼수있음 시발ㅋㅋㅋ 머
암튼 결론은
사지마

별로임 개인적으로 시츄에이션들이 다 별로였음
야스씬두 별로 근데 유카가 연기를 잘해서 목소리 휙휙 바뀌는게 좀 신기했음 사실 니 출소는 아침이였어~ 하는거 듣고 아니? 이 죄수 빡대가리 새끼는 군인들도 지 전역일은 안까먹는데 지 출소일을 모르다니 보통 빡대가리 새끼가 아니군 했다
덤으로 오마케에 츠바메의 남자 연기를 들어볼수있음 시발ㅋㅋㅋ 머
암튼 결론은
사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