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말고는 마땅히 홍보할 곳도 없어서 올린거긴 한데...
다들 반응이 좀 부정적이시네요. 여러 문제가 있는걸 알기에 이해가 안 가는건 아니긴 합니다.
여기에 만드는 사람 없다고 하시는 분들 보면 타겟을 잘 못 잡은거 같긴 한데, 그렇다고 해도 마땅히 홍보할 장소가 없었습니다.

일단 글은 남겨놓겠습니다만, 문의용 연락처는 내려놨습니다. 댓글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가끔 확인해서 답장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