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말고는 마땅히 홍보할 곳도 없어서 올린거긴 한데...
다들 반응이 좀 부정적이시네요. 여러 문제가 있는걸 알기에 이해가 안 가는건 아니긴 합니다.
여기에 만드는 사람 없다고 하시는 분들 보면 타겟을 잘 못 잡은거 같긴 한데, 그렇다고 해도 마땅히 홍보할 장소가 없었습니다.
일단 글은 남겨놓겠습니다만, 문의용 연락처는 내려놨습니다. 댓글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가끔 확인해서 답장 드리겠습니다
여기 말고는 마땅히 홍보할 곳도 없어서 올린거긴 한데...
다들 반응이 좀 부정적이시네요. 여러 문제가 있는걸 알기에 이해가 안 가는건 아니긴 합니다.
여기에 만드는 사람 없다고 하시는 분들 보면 타겟을 잘 못 잡은거 같긴 한데, 그렇다고 해도 마땅히 홍보할 장소가 없었습니다.
일단 글은 남겨놓겠습니다만, 문의용 연락처는 내려놨습니다. 댓글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가끔 확인해서 답장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