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가 아예 없으니 한국어 동음이라고 하긴 머한데 아예 없진 않드라

미야지나 저택메같은 돈받고 파는 일본 메이저 미미나메랑 비교하면 별로지만 무료라 생각하면 좋은거같아 함 들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