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건 n번방 이전인데 지금은 n번방특별법에 기존 법률도 강화되서 조선 국적이거나 조선 거주중이면 무조건 잡힌다고 보면된다


참고로 dl에서 일본에는 잘만 팔리고 있는 겜도 조선에선 징역형이다
애초에 조선동음 듣는 사람 없겠지마는 2d 그래픽 쪼가리도 사람 취급하는 나라니까 똥 줏어먹다 잡혀가지 마라
뉴스거리로도 딱 좋고 실적채우기도 좋고 여가부 필요성도 어필하고 ㄹㅇ 안 잡을 이유가 없다



저건 n번방 이전인데 지금은 n번방특별법에 기존 법률도 강화되서 조선 국적이거나 조선 거주중이면 무조건 잡힌다고 보면된다


참고로 dl에서 일본에는 잘만 팔리고 있는 겜도 조선에선 징역형이다
애초에 조선동음 듣는 사람 없겠지마는 2d 그래픽 쪼가리도 사람 취급하는 나라니까 똥 줏어먹다 잡혀가지 마라
뉴스거리로도 딱 좋고 실적채우기도 좋고 여가부 필요성도 어필하고 ㄹㅇ 안 잡을 이유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