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 온천이 아니라 사우나였나? 왜 당연하게 온천 있을거라고 생각했지


아니 겨울 산속 여관이면 당연히 온천이 있어야 하는거 아냐?


설녀여관 대충 어떻게 생겼는지 아는 및붕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