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본상으론 꼴리긴하는데 과연 이게 음성작품으로 나왔을때 다른 명작들만큼 꼴릴까? 하는 불안감때문에 밤에 좀 못잤음


약간 소설틱하다고해야될까 내가 미미나메같은것도 안좋아해서 그런것도 없고..


이게 창작의 고통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