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가 어느날 다른 애들은 다 한번씩은 안내장 구석에 지가 그린 그림 나오는데
우리 아들은 어떻게 한번을 안나오냐고 막 전화해서
다음달에 내 그림이 안내장에 쪼그맣게 나왔는데
엄마가 안나올만 하네 ㅎㅎ 이러고

걍 유치원생일때부터 독보적으로 못그려서
애들한테 맨날 갈굼당해가지고
고딩때까지 미술시간만 되면 스트레스 엄청 밧앗슴

엄마가 어느날 다른 애들은 다 한번씩은 안내장 구석에 지가 그린 그림 나오는데
우리 아들은 어떻게 한번을 안나오냐고 막 전화해서
다음달에 내 그림이 안내장에 쪼그맣게 나왔는데
엄마가 안나올만 하네 ㅎㅎ 이러고

걍 유치원생일때부터 독보적으로 못그려서
애들한테 맨날 갈굼당해가지고
고딩때까지 미술시간만 되면 스트레스 엄청 밧앗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