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llo,Sound!!
荘ノヴァ
이서클
결말이 죄다 이상하고 효과음이 진짜 못들어줄수준으로 심각한데
일러랑 시나리오는 개꼴리게뽑아서 더짜증남
하 얘네들 재능은 진짜 있는데 잘나가는 서클한테 음성 편집하는법좀 배워오지

Hello,Sound!!
荘ノヴァ
이서클
결말이 죄다 이상하고 효과음이 진짜 못들어줄수준으로 심각한데
일러랑 시나리오는 개꼴리게뽑아서 더짜증남
하 얘네들 재능은 진짜 있는데 잘나가는 서클한테 음성 편집하는법좀 배워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