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Sound!! 

荘ノヴァ

이서클


결말이 죄다 이상하고 효과음이 진짜 못들어줄수준으로 심각한데


일러랑 시나리오는 개꼴리게뽑아서 더짜증남


하 얘네들 재능은 진짜 있는데 잘나가는 서클한테 음성 편집하는법좀 배워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