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얘기 나오면 쪼그라들음
뭔 작품이었나 기억이 안나는데 여주가 피얘기 꺼내다가 "아 남자애들은 이런 얘기 서툴렀나(にがてだっけ)..?"라고 얘기한거 듣고 격하게 공감함
결론은 내가 처녀를 딸 일은 세상이 뒤집혀도 없겠지만 처녀여도 상관은업다
아이나마망 쭈쭈줘
피얘기 나오면 쪼그라들음
뭔 작품이었나 기억이 안나는데 여주가 피얘기 꺼내다가 "아 남자애들은 이런 얘기 서툴렀나(にがてだっけ)..?"라고 얘기한거 듣고 격하게 공감함
결론은 내가 처녀를 딸 일은 세상이 뒤집혀도 없겠지만 처녀여도 상관은업다
아이나마망 쭈쭈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