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즈라 크리스탈팁 + RE-400살때 들어있던 사운드 필터
저 천쪼가리 스티커가 뭔 차이가 있냐 싶을수도있는데
사실 나도 붙이기 전까지 존나 의심하고 있었음
근데 붙이고 나면 어? 소리 절로나올거임
버즈프로 고질병인 초고역 존나 쏘아서 듣기 불쾌한게 많이 줄어듬
동음듣다가도 여성보컬이 후~ 하거나 말할때 갑자기 찌르는 소리들려서 거슬리던게 진짜 많이 줄어듬
추가로 유툽에 미미카기 하는애들꺼 들어보면 가끔 먼가 소리가 찌르는듯이 불편한게 몇개있을거임 그런거 들어보면 확 편해짐 소리가
버즈 프로 쓰는 및붕이들은 진짜 꼭붙여봐라
체감확된다
저런 사운드 필터가 집에없으면
네이버에 사운드 필터치면 젤위에 디비누스꺼 나올거임
저런 스티커에 만원돈 쓰는게 좀 아깝긴한데
진짜 만원으로 이정도 차이면 해줄만하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