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으로 가버리면 평소보다 많이 발산하는데

그래서 최면으로 할때는 기본 3~4번씩해줘야 개운해지던데  나만그럼? 



최면아닐때는 막 피로 몰려오고 현타도 오는데

최면으로하면 오히려 개운하고 현타도 1도안옴

그냥 약간 행복한꿈꾸고 일어난기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