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뭐냐?


당번이라는게 불온한데 그냥여친 컨셉하지.


애프터도 나왔다던데, 왜 하필 당번인데?


ㅅㅂ 존나불온한데 이거 순애맞음?



당번이라는거면 나말고도 다른애 당번 될수있는 확률도 존재했다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