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백신 16일 로 밀려서 어떡하노 해서 인사팀에 연락할려고 장문의 카톡 작성해놓고 자고 9시에 호바밧 일어나서 카톡 보내고 잠들었는데


눈뜨니까 11시에 어제 알람신청한 잔여백신 있길래 바로 신청


그리고 카톡으로


다시 원래대로 뎄네요 없던일로 해주ㄹ래요? ㅇㅈㄹㅋㅋㅋㅋ


번복해서 미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