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한 공무원이 모니터링하다 

'어 이게 뚫렸었네 데헷'

'다시 막아버렸어요 ㅎㅎ ㅈㅅ'

이럴까 무섭다.


좋은건 그냥 침묵해야된다

인생의 참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