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설치할때마다 오류가 나네, PHP 버전 따져가면서 종류별로 오류 토해내던데 안써요 안써
그냥 다른거 쓰거나 시놀로지를 고쳐 써야지


빡치니까 및버거 뿌림


쓰면 썼다고 남겨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