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DB에도 예전보다 올라오는 속도 느려지고 애초에 나오는것도 좆도 없음
결론 : 동망





버거나 먹어.
썼으면 썼다고 하셈.
저거 3개 각각 다 다른건데 오늘 안쓰면 환불처리로 무효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