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졸라 지리는 무선 헤드폰 사고 싶은데 클로에리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8 작성일 2021-09-15 12:07:06 https://arca.live/b/momoirocode/34096640 첫 무선 헤드폰인데 괜히 비싼거 질렀다가 후회하고 그럴가바 고민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이거안됨 2021-09-15 12:07:40 답글 청음해보고 사면 해결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9-15 12:09:31 답글 청음샵 대박 멀어 나 남양주 사는데 서울까지 가야대 펼쳐보기▼ 파랑조아 2021-09-15 12:07:55 답글 그 원하는 조건 얘기해봐~ 멀티페어링 이런거 ㅇㅇ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9-15 12:09:15 답글 몇시간동안 오래 쓸거라 착용감이 1순위고 이어폰은 내가 지금 얄포sr 쓰고 잇거든 담백한 소리 조아해 펼쳐보기▼ 파랑조아 2021-09-15 12:13:12 답글 갠적으론 1.금액대 2. 노캔 등 필요한 기능 3. 돌비나 가상 채널 지원여부 4. 안경끼는지 (특정 헤드폰은 더 불편해짐) 5. 용도 보통 이렇게 달아놔야 남들이 추천해줄듯..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9-15 12:15:47 답글 *수정됨 1. ~35 2. 노캔 있으면 좋고 3. x 4. 안낌 5. asmr이랑 노래 들을때 쓰고싶은데 인강 듣는 용도로 젤 많이 쓰게 될 듯.. 노래는 시끄럽지 않은 얼터너티브 락이랑 재즈 클래식 주로 들음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1-09-15 12:08:16 답글 걍 xm4사자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9-15 12:08:38 답글 그것도 비싸!! 펼쳐보기▼ 키쿄우 2021-09-15 12:08:58 답글 안사면 후회안해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9-15 12:10:05 답글 ㅇㅇ 2021-09-15 12:39:54 답글 무선은 지연속도땜에 좀 그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당첨된분들 25분까지 옵챗 안다네 [8] Tensorcrisis 2021.09.15 106 0 추첨결과 종료(자연사) [11] 익명_wJskr 2021.09.15 156 0 아 ^^ㅣ발 썼으면 썼다고 댓이라도 달라고 [6] Adstlaxy 2021.09.15 132 1 및붕이들은 가끔씩 [13]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9.15 123 0 맘수터치 영업시간 몇시까지임? [6] 익명_wJskr 2021.09.15 90 0 추첨 결과 [10] Tensorcrisis 2021.09.15 123 0 다음엔 새벽5시에 해볼까 [8] 아쉽다 2021.09.15 106 0 이 콘 왤케 불쾌해요 [3] 예아 2021.09.15 66 0 흡듭 예전엔 조건 빡쎘는데 [15] Tensorcrisis 2021.09.15 160 0 흡없찐들을 구하려면 초대장을 잔뜩 만들어야합니다 [8] 이거안됨 2021.09.15 80 0 흡업찐들은 이글보고 참고해라 [2] lowcat311 2021.09.15 66 1 및붕이들 재앙지원금 어따썻슴? [10] Liquidus 2021.09.15 84 0 텐사마 삼행시 [4] 키쿄우 2021.09.15 73 0 흡듭 진짜 훅들어오네 [16] 윾까 2021.09.15 125 0 및버거 NTR하고싶다 [6] 출근충 2021.09.15 89 0 추첨끝 [12] 아쉽다 2021.09.15 115 0 20분까지 댓글로 텐사마로 삼행시 짓는 및붕이 두명에게 [26] Tensorcrisis 2021.09.15 238 0 미야지 하라는 노래는 안하고 뻘소리만 [4] 예아 2021.09.15 63 0 요즘 유튜브 Shorts 맛들렸네 [7] 퀸나세 2021.09.15 118 0 목금 연차 기념 및버거나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뿌리면 쓰냐 [5] 파랑조아 2021.09.15 65 0 오픈톡 들어가서 [18] 0000 2021.09.15 114 0 dlsite 쿠폰 어느주기로 뿌림? [3] 익명_wJskr 2021.09.15 104 0 졸라 지리는 무선 헤드폰 사고 싶은데 [11] 클로에리코 2021.09.15 168 0 먖지 노래방송? [1] 골반골반골반골반 2021.09.15 40 0 이비인후과 가면 귀청소해달라고 해야지 [6] 키쿄우 2021.09.15 95 0 및버거 NTRㅋㅋㅋㅋㅋ [3] 출근충 2021.09.15 88 0 반올림피자냐 닭다리 뿌링클 치즈볼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2] ㅇㅇ (39.7) 2021.09.15 52 0 이거 안쓰면 다시 뿌려야지 [16] 금요일밤 2021.09.15 119 0 흡듭 뿌림 이번엔 진짜임 9시 20분까지 [20] 아쉽다 2021.09.15 242 0 및붕이 새끼들 특 [8] R22 2021.09.15 95 0 xm4 질렀다 섻스 [7] IAN 2021.09.15 205 0 먖지 노래방송 [2] lowcat311 2021.09.15 84 0 최근 취향 저격했던 망가 [3] ㅇㅇ 2021.09.15 112 0 및버거 썼 [8] 풀피리 2021.09.15 126 0 요즘 동망은 진짜 맞는듯 [11] Adstlaxy 2021.09.15 292 0 사실 나 좋아하는 동인작가가 다음과 같음 [4] ㅇㅇ 2021.09.15 164 0 음성 추천받고싶어요.... [9] 익명_wJskr 2021.09.15 295 0 무슨 취향이든 동음에 과몰입해서 취좆은 안돼요 [6] 바이콘 2021.09.15 254 0 및버거 뿌리는 사람은 네토라세 성벽이 있는거같음 [14] 휴머노이드 2021.09.15 140 0 저번에 대회 상품으로 뿌린거 누가 안썼네 [6] Adstlaxy 2021.09.15 79 0 주문하신 목소리 귀여운 전연령 나왔습니다. [4] ㅇㅇ 2021.09.15 82 0 일했더니 허리아파.... [4] K3 2021.09.15 72 0 이거 나루미였었나 코메이 2021.09.15 6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5 12: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