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번들에서 갈아탔는데

처음에는 e500이 삼성번들보다 좋은건가 싶기도 하면서 별 체감 안들다가

한 일주일 만에 다시 껴보니까 삼성번들로 동음 어케들었지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