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담이 아니라 진짜 일하다가 쓰러질뻔했네
4시간자고 거의 23시간 정도 카페인으러 버티면서 일했는데 갑자기 팔이랑 다리, 복부쪽 근육 경직되더니 호흡곤란 비스무리한거와서 짐 옭기다가 넘어질뻔
다행히 아부지일 도와주던거라 아버지 부축 받아서 차에서 쉬고있는데 진짜 뒤지는줄
농담이 아니라 진짜 일하다가 쓰러질뻔했네
4시간자고 거의 23시간 정도 카페인으러 버티면서 일했는데 갑자기 팔이랑 다리, 복부쪽 근육 경직되더니 호흡곤란 비스무리한거와서 짐 옭기다가 넘어질뻔
다행히 아부지일 도와주던거라 아버지 부축 받아서 차에서 쉬고있는데 진짜 뒤지는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