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담이 아니라 진짜 일하다가 쓰러질뻔했네

4시간자고 거의 23시간 정도 카페인으러 버티면서 일했는데 갑자기 팔이랑 다리, 복부쪽 근육 경직되더니 호흡곤란 비스무리한거와서 짐 옭기다가 넘어질뻔

다행히 아부지일 도와주던거라 아버지 부축 받아서 차에서 쉬고있는데 진짜 뒤지는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