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vr3000보다 괜찮은 이어폰이있을까 플루토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390 작성일 2021-09-16 21:06:03 https://arca.live/b/momoirocode/34191404 10만원정도대에 이것보다 괜찮은건없을까...동음들을때 넘사긴한데 더 위를보자니 돈더들고 흑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ㅇㅇ 2021-09-16 21:07:02 답글 플루토링 2021-09-16 21:07:23 답글 Lt 2021-09-16 21:11:44 답글 플루토링 2021-09-16 21:12:01 답글 R22 2021-09-16 21:48:29 답글 플루토링 2021-09-16 21:48:47 답글 알려죠 펼쳐보기▼ 상시 2021-09-16 21:59:05 답글 아 내가 써보니까 그게좋더라 ㅇㅇ 펼쳐보기▼ 상시 2021-09-16 21:59:14 답글 그게 뭐냐면 펼쳐보기▼ 플루토링 2021-09-16 23:16:08 답글 및등어 2021-09-16 23:14:00 답글 동음용이라믄 vr3000 이상으론 애매한데 펼쳐보기▼ 플루토링 2021-09-16 23:16:22 답글 그렇긴해 펼쳐보기▼ 및등어 2021-09-16 23:32:35 답글 이어폰말고 usb dac 같은 것도 알아보는 것두 괜찮음 펼쳐보기▼ 플루토링 2021-09-16 23:35:13 답글 소나타프로쓰고있엉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떻게 사람이름이? ㅇㅇ 2021.09.16 220 0 아침엔 개춥네 진짜 [3] 출근충 2021.09.16 93 0 얼리버드 및하 [5] 스츙 2021.09.16 61 0 집에서 나가지 않는 금요일에 내일부터 연휴라니 너무 멋져 [12] 에스티바 2021.09.16 91 0 이거 뭐하는 물건이냐? [3] ㅇㅇ 2021.09.16 89 0 및녕하세요 [11] RJLily 2021.09.16 89 0 뭔가 ㄹㅇ 죽어가는 게 무슨 느낌인지 알거 같아 [4] 및등어 2021.09.16 119 0 dlsite 작년부터 한국어 언어 추가할 때부터 [1] ㅇㅇ 2021.09.16 287 0 및챈 마스코트 즈나 보고가 [2] 짜릿함 2021.09.16 83 -1 혹시 일본 이번주에 사흘 쉬나 [3] Cadarn 2021.09.16 97 0 파이널 E500이 뭐가 좋은 거임? [4] ㅇㅇ 2021.09.16 338 0 및하 [5] 및등어 2021.09.16 51 0 RJ337469좋네... [4] 로거다이스키 2021.09.16 955 0 버즈 플러스 쓰는데 [2] Hiel 2021.09.16 127 0 누구에게는 흥분 스위치 가져옴 ㅇㅇ 2021.09.16 91 0 쥬지를 ツンツン하라는 게 무슨 뜻임? [4] ㅇㅇ (61.78) 2021.09.16 160 0 얼리버드 기상 [5] Gozilla 2021.09.16 60 0 퇴근한시간전 및갤은 내가지배한다 [13] 플루토링 2021.09.16 96 0 vr3000보다 괜찮은 이어폰이있을까 [13] 플루토링 2021.09.16 390 0 야심한밤 [2] 간장치킨맛 2021.09.16 82 0 어제 너무 쓰레기처럼 살았어 [9] 코유키는천사야 2021.09.16 113 0 잠이안와 [3] Eftusxz 2021.09.16 73 0 모작 다해따리 [8] 0000 2021.09.16 111 1 꼼마 역ntr들었는데 [5] 골반골반골반골반 2021.09.16 216 0 오늘은 몰?루녀 동음 들어야지 [5] 코유키는천사야 2021.09.16 115 0 유튜브 연령제한영상 댓글 안보일때 하이네켄 2021.09.16 130 0 및붕이 뒤질거같아 [2] Mr_ella 2021.09.16 92 1 294391 이거 소리 왤케 작아 [1] ㅇㅇ (112.171) 2021.09.16 93 0 추석에 친척온대.. [2] 아오자키아오코 2021.09.16 128 -1 나도 집에 이런 오나홀 하나쯤 있었음 좋겟다 [4] 마유즈미후유코 2021.09.16 219 0 토야마 나오가 치토게 했던 걘가 [4] 코메이 2021.09.16 121 0 가족얼굴도 못본지 3년 [17] 바이콘 2021.09.16 219 0 잔¿다 [4] 코메이 2021.09.16 93 0 양심 고백함 [4] 0000 2021.09.16 123 0 항상 무슨 동음 들을지 고민만 하다가 [1] ㅇㅇ 2021.09.16 63 0 하무하무 장인 없어요? [12] 예아 2021.09.16 239 0 어...얼리버드 기상? [4] 0000 2021.09.16 69 0 타비들으면서 자야지 ㅎㅎ [3] 아오자키아오코 2021.09.16 7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6 23: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