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표범이라고 생각하며 난동부림
정신착란 중에 있었던 일 중에 이것만 기억나는데
ㅅㅂ 왜그랬지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중환자실에서 일반병실로 옮겼는데 매점 가다가 엘리베이터에 같이 탄 의무병이 ㅈㄴ 쳐다보더라
굉장했었다면서 이제 괜찮냐고 물어보길래 이악물고 기억 안나는 척 했다..

내가 표범이라고 생각하며 난동부림
정신착란 중에 있었던 일 중에 이것만 기억나는데
ㅅㅂ 왜그랬지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중환자실에서 일반병실로 옮겼는데 매점 가다가 엘리베이터에 같이 탄 의무병이 ㅈㄴ 쳐다보더라
굉장했었다면서 이제 괜찮냐고 물어보길래 이악물고 기억 안나는 척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