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 검색하다가 이집트 머시기 글 있어서 그땐 너무 어려웠던 생각 나더라
그땐 최면해도 팅글이나 좀 느끼고 자위 있는거만 들었는데
이젠 드라이 있는거만 듣고 ts도 잘되고 흰돌고래꺼도 즐길수 있게 되었으니 다시 한번 도전해봐야지
아이 싯팔 신작이 많이 많이 나오면 굳이 옛날꺼 안들어도 되잖아....
최면 검색하다가 이집트 머시기 글 있어서 그땐 너무 어려웠던 생각 나더라
그땐 최면해도 팅글이나 좀 느끼고 자위 있는거만 들었는데
이젠 드라이 있는거만 듣고 ts도 잘되고 흰돌고래꺼도 즐길수 있게 되었으니 다시 한번 도전해봐야지
아이 싯팔 신작이 많이 많이 나오면 굳이 옛날꺼 안들어도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