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 검색하다가 이집트 머시기 글 있어서 그땐 너무 어려웠던 생각 나더라 

그땐 최면해도 팅글이나 좀 느끼고 자위 있는거만 들었는데

이젠 드라이 있는거만 듣고 ts도 잘되고 흰돌고래꺼도 즐길수 있게 되었으니 다시 한번 도전해봐야지


아이 싯팔 신작이 많이 많이 나오면 굳이 옛날꺼 안들어도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