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말 흐지부지해서 아쉬운 순애작 들을때마다 자꾸 생각나서 짤 동음 듣는디
처음에는 행동하나하나 지적하면서 칭찬해줘서 먼가 부끄럽고 좀 오글거려서 못들었는데
듣다보니까 뭔가 포근포근하고 따뜻한 느낌 오짐
나중에 질투해서 펠라 해주는것도 꼴리고
아이 얘기하려고 글쓴게 아닌데; 나중에 리뷰할때 써야겠다 이건
전긍정작 좋은거 있으면 알려'줘'

결말 흐지부지해서 아쉬운 순애작 들을때마다 자꾸 생각나서 짤 동음 듣는디
처음에는 행동하나하나 지적하면서 칭찬해줘서 먼가 부끄럽고 좀 오글거려서 못들었는데
듣다보니까 뭔가 포근포근하고 따뜻한 느낌 오짐
나중에 질투해서 펠라 해주는것도 꼴리고
아이 얘기하려고 글쓴게 아닌데; 나중에 리뷰할때 써야겠다 이건
전긍정작 좋은거 있으면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