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홀에 질투하다 야스다가 해줘야 만족한다했더니


기뻐하는거 개 귀엽네


본방없어서 개빡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봐준다...


그래서 야스다 2편 기다리는줄은 어딨죠?


2편에 드디어 사귀기 시작하고 본방까지 하는거죠?


빨리 그렇다고말해!!!!!!


아무튼 야스다상은 제가 듣고 꼴렸으니까 순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