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덴마크 민초우유 마셨다가 변기에 다 버린 이후로 몇년동안 입도 안대다가
친구가 한번만 먹어보라해서 먹었는데
괜히 맛있는 초콜릿을 민트사이에 껴놓은??? 듯한 맛이었음 이렇게밖에 표현이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