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공모전 작품 일러는 대충 후배위로 박히는 로리마망 하고싶은데 마유즈미후유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83 작성일 2021-09-20 06:18:01 https://arca.live/b/momoirocode/34395565 이 일러레한테 제안왔는데작품별로 편차가 커서 고민되네....로리는 괜찮게 그리는것같기도한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풀피리 2021-09-20 06:18:39 답글 벗기면 안꼴릴듯 펼쳐보기▼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06:18:58 답글 작품별로 같은 작가인가 싶을정도로 편차가 심함 ㅋㅋ못그린건 진짜 아마추어같고 펼쳐보기▼ 풀피리 2021-09-20 06:20:02 답글 *수정됨 보통 기초부터 공부 안하고 모작같은 걸로 배운 애들이 익숙한 구도는 잘그리는데 미숙하거나 처음 그리는 구도는 씹창나더라 아님곰보 펼쳐보기▼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06:20:38 답글 https://www.pixiv.net/users/3977065/illustrations 한번 봐보셈 무슨말하는지 바로 이해갈듯 펼쳐보기▼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06:19:30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돈자랑은 못하겠고 동음자랑좀 할까요? [12]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25 0 요즘 갤에 이 콘 많이보이는듯 [7] 으걍쥬금 2021.09.20 94 0 앞으로 돈자랑 한번에 및버거 두개 가격 매겨야 함 [2] ㅇㅇ 2021.09.20 69 0 4시 언저리 되니까 조금씩 기어나오네 [2] lowcat311 2021.09.20 85 0 본가 내려와서 동음 중단중인데 [4] 둥둥비 2021.09.20 62 0 나는 어기 생매장할 장소는 있어서 다행인듯 [10] Adstlaxy 2021.09.20 182 0 휴가가 있어서 휴일인데도 시간이 안간다 [2] Nanmin 2021.09.20 76 0 금태양이 여자친구(처녀)에게 미약 먹여서 합의 영상 찍고 레이프 하는 동음(cv.리리무) [4] Ekoc 2021.09.20 2436 -1 구글에 신기한거보여서 봤는데ㅅㅂㅋㅋ [16] ㅌㅁㅌ 2021.09.20 157 2 인생 [11] Adstlaxy 2021.09.20 136 0 왜 4시? 임? [5] 0000 2021.09.20 68 0 이사람 동음 일러 그리면 조켓다 [4] 클로에리코 2021.09.20 97 0 근데 이것도 치로루 아님¿ [6] lowcat311 2021.09.20 509 0 나도 서큐버스 누나랑 하루종일 베로츄하고싶어 [8] Nanmin 2021.09.20 429 0 의외로 같은 세계관인 만화 [5] 0000 2021.09.20 268 0 누나랑 매미소리 [5] lowcat311 2021.09.20 79 0 소신발언)역NTR진짜 이름 바꿔야된다고 생각함 [2]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291 0 시골집 놀러가서 사촌누나랑 같이 앞마당에서 매미소리 들으면서 수박먹는 동음 찾아줘 [5] 에스티바 2021.09.20 199 0 쿄코는 모르겠지만 타비라면.. [1]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72 0 공모전 작품 일러는 대충 후배위로 박히는 로리마망 하고싶은데 [5]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83 0 이미지 저장이라니.. 및붕이들 고수라 [1]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70 0 글고보니 표지그리는 럭키및붕이 있었네 [1] 풀피리 2021.09.20 137 0 Rj번호 확인하는 꿀팁 [7] lowcat311 2021.09.20 156 0 동음표지(및붕이 에디션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57 0 동음일러도 상향평준화돼서 [3] 윾까 2021.09.20 81 0 궁금한게 있는데 [2] mn232 2021.09.20 60 0 사실 불면증은 인간의 마지막 진화가 아닐까? [4]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69 0 평범한 순애보단 평범한 NTR이 꼴리고 [3] 초코퍼지 2021.09.20 64 0 켜코 놀리지 마세요 네리모르 2021.09.20 49 0 일러레 모집중 근황 [19]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96 0 ntr물은 이상하게 가끔씩 확 땡김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46 0 나도 나쵸네코 피자 [6] 스츙 2021.09.20 204 0 ntr남은 잘생기고 섹스 잘하고 돈도 많아야 함 [5] 초코퍼지 2021.09.20 68 0 그래서 쿄코가 누군데 [6] 2D인권보호가 2021.09.20 92 0 한국은 군대에서 멘헤라 강제 치료시켜주던데 ㄹㅇㅋㅋ [6]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77 0 사실 쿄코가 아마존 위시리스트만 안올렸어도.. [2]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85 0 쿄코는 나 아퍼요 힝힝힝이 아니잖아 [1] lowcat311 2021.09.20 93 0 아니 근데 뭐 멘헤라도 결국 돈으로 치료가 되니까 [4]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83 0 뭔데 닮았냐고 ㅋㅋㅋㅋㅋ [5]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07 -1 버즈2 동음용으로 어떰 [1] Yun 2021.09.20 138 0 쿄코 괴롭히지 말라고 [3]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8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0 06: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