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자가 전이했다고 했을 땐 그런대로 납득
설정이 그렇다니까
근데 막바지에 또 다른 세계로 전이한다고?
듣는 사람한테 두 번 속으라는 격임
나만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스파이더맨 볼 때 고블린 등장하고 이상한 느낌 받았던 딱 그 느낌이었다
스파이더맨이 거미에 물려서 초능력 얻는 건 납득
근데 고블린이 또?
이렇게 판타지가 한 작품에서 두 번이나 겹치면 뭔가 몰입이 깨짐
두 번 속아야 하니까
청자가 전이했다고 했을 땐 그런대로 납득
설정이 그렇다니까
근데 막바지에 또 다른 세계로 전이한다고?
듣는 사람한테 두 번 속으라는 격임
나만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스파이더맨 볼 때 고블린 등장하고 이상한 느낌 받았던 딱 그 느낌이었다
스파이더맨이 거미에 물려서 초능력 얻는 건 납득
근데 고블린이 또?
이렇게 판타지가 한 작품에서 두 번이나 겹치면 뭔가 몰입이 깨짐
두 번 속아야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