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패트와 매트 틀임? CatHoppin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3 작성일 2021-09-20 14:55:23 https://arca.live/b/momoirocode/34426823 나 유년기에 핑구 도라도라 패트와매트 쓰리툴이었는데예상댓글: 타세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일렝이나 2021-09-20 14:55:40 답글 졸리다졸려 2021-09-20 14:55:48 답글 mensch 2021-09-20 14:56:09 답글 ㅁㅊ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9-20 14:55:51 답글 유년기 <- 틀 펼쳐보기▼ CatHopping 2021-09-20 14:56:12 답글 아 펼쳐보기▼ 이거안됨 2021-09-20 14:56:03 답글 및등어 2021-09-20 14:56:08 답글 타세요 펼쳐보기▼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20 14:57:39 답글 와 패트와매트를 실제로 본 세대 펼쳐보기▼ Fiction 2021-09-20 15:06:33 답글 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요새 패트와 매트하면 이거밖에 생각안남 [1] 이거안됨 2021.09.20 126 0 새로나온 대꼴 동음 있나 [3] zuihou 2021.09.20 90 0 밉버거 2차 추첨결과 [18] 에스티바 2021.09.20 129 0 이런 표정하는 일러 뭐라함? [14] 응애나애기마망쯒쯒 2021.09.20 184 0 어릴땐 아이돌 노래도 많이들었는데 [1]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85 0 난 비디오하면 그거 생각나는데 [5]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95 0 이정도면 및챈 평균연령 20대후반에서 30대정도인듯; [5] 이거안됨 2021.09.20 101 0 야텍메들으면서 청소하다 문득 [5]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20 121 0 이거 알면 틀이냐 [7] lowcat311 2021.09.20 92 0 클레이 애니메이션 레전드 [7] 출근충 2021.09.20 141 0 당첨자 없어서 1205 재추첨 [25] 에스티바 2021.09.20 153 0 패트와 매트 VHS테이프로 봤는데 지금은 어딨는지도 모르겠네 [6] 이거안됨 2021.09.20 91 0 ‘아, 틀딱들 시동 걸었다…’ [1] 응애나애기마망쯒쯒 2021.09.20 160 0 와! [3] 퀸나세 2021.09.20 91 0 꼴리는거 추천좀 [4] ㅇㅇ1735 2021.09.20 689 0 그런 의미로 우리가치 패트와 매트 볼까요? [2] lowcat311 2021.09.20 121 0 인내의 시간 [6] 및등어 2021.09.20 76 0 이?사람 말투 및챈에서만 쓰는 건줄 알았는데 [4] 휴머노이드 2021.09.20 149 0 패트와 매트 한국채널도 있더라 [1] lowcat311 2021.09.20 78 0 대충 그 콘 [10] 퀸나세 2021.09.20 122 0 패트와 매트는 전후 체코에서 만들어낸 광기의 소산 [2] 에스티바 2021.09.20 94 0 패트와 매트 틀임? [9] CatHopping 2021.09.20 133 0 먖지 내일은 점장이라고 함 [4] lowcat311 2021.09.20 88 0 동음 안듣게되네 [8] ranroo 2021.09.20 105 0 흡없찐만이 할 수 있는 컨텐츠 떠올랐다 [4] lowcat311 2021.09.20 151 0 병원탈출기념 밋버거 [15] 에스티바 2021.09.20 131 0 노동요 추천해주십쇼 [18]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123 0 가끔 헷갈리는게 [2]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20 102 0 나도 드디어 흡업찐탈출 [15] Gozilla 2021.09.20 142 0 아 이거 하지 말걸 그랬나 [15] Cadarn 2021.09.20 1036 22 치킨보다 호박전이 맛있네.. [8]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96 0 이거0원인데 갠찬다 [9] 동음의신유카 2021.09.20 180 0 KU100은 대략 천만원 [6] 출근충 2021.09.20 173 0 이 콘 번호 머야? [9] 클럽 2021.09.20 126 0 초대장 주고받을때도 생각보다 번거로움 [7] 이거안됨 2021.09.20 92 0 Ci-en이나 보러가야겠다 골반골반골반골반 2021.09.20 65 0 왜 전연령동음 망함??? [8] neonjugs 2021.09.20 155 0 근데 흡없찐도 다른취미 없으면 괜찮은듯 [6]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20 127 0 이시각 망연저택 지하실에서는 [6] 출근충 2021.09.20 164 0 앗 지금 존나게 니플퍽 마려운데 [12] 네리모르 2021.09.20 260 1 노엘일러 [5] 스츙 2021.09.20 122 0 뭔가 숨막히는 느낌나는게 좋네 [1] 상시 2021.09.20 9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0 1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