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볼때 꼴려보이는거 들어봤는데 오줌 땜에 오고곡 거리는거랑 똥 우물우물 씹는거 말고는 쭙쭙 빠는거 원툴이라 별로더라.. 

진짜 대꼴인거 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