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딱 생긴대로 톰보이 잼민이 목소리인데 야스중엔 톤 확 내려가서 귓가에 속삭이듯 말하는게 갭이 ㅅㅌㅊ인듯


근데 이 마조암컷년 청자 질투 부추기려는건지 몰라도 자꾸 다른남자얘기 꺼내는거 꼴받네 ㅋㅋㅋㅋ십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