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및갤을 주로 하던 사람입니다만, 이 라는 글자에

이네에만 집중된게 참 안타깝네요.


및챈여러분에겐 이네밖에 없습니까?


제가 이노코를 지지한다는건 아니지만, 저와 같은 미치쿠사야소속인 이네에게만 시선이 집중되는건 화가나네요.


부디 반성하셨음 좋겠습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