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노떡 파트


떡파트는 고요한 지하철에서 소리삐져 나올까봐 무서워서 못함


사실 시도는 해봤는데 주변사람들 움직임 하나하나에 존나 쫄게되고 집중하나도 안되서 그만뒀어